본문 바로가기
웹/CSS

[코딩 공부_51] animation-project 실습-1

by BEE_0o0 2021. 4. 14.

13일(어제) animation-project 실습을 하였다 

실습 시간이 거의 3시간 넘게 주어졌는데 50프로?정도 했었다

한번 막히면 그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서 부여잡고 있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렸다

A그룹에 넣었을 때, B그룹에 넣었을 때 전혀 다르게 작동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잘확인해겠다는 마음이 많이 든 하루였다! 

분명 배웠고 항상 쓰던 부분인데 갑자기 "이렇게 하던 게 맞나?"하는 의구심이 들때도 있었고 한번 밖에 안한 건데도 뚜렷하게 기억나는 부분도 있었다

하드 코딩으로 하고 싶었지만 검색하면서 했다,, 검색할 때 구글에 보통 검색을 하는데 영어로 검색해야 더 많은 양이 나오고 내가 찾는 부분이 나온다,, 근데 영어 울렁증이 있어서 자꾸만 한글로 검색했었다ㅎ 이런 버릇도 고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! 

아직도 한 줄에 두가지 이상의 컨텐츠를 넣는 부분이 헷갈린다 ,, 자꾸만 한줄이 안되서 한쪽에 width값을 60% 이런 식으로 주었더니 여백이 남고 .. 여백 없이 하고 싶은데 방법이 생각 나질 않아서 그대로 냅뒀다 😥

복습도 많이 하고 연습도 많이 해야겠다,, 주말에 좀더 기획해서 페이지도 만들어보고 해야겠다!

우울한 이야기만 한 거 같지만 물론 좋았던 부분도 많다!! 

우리가 배운 부분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모아보니 정말 많은 걸 배웠고 일상에서 많이 본 페이지화가 되가고 있음을 느꼈다! 그런 부분이 너무 뿌듯한 거 같다 !  조금만 더 배우면 더 퀄리티 있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겠지 하는 기대감이 느껴진다!! 히히

13일에 했던 실습코드 및 결과는 오늘 완성된 부분으로 포스팅하겠다! 

댓글